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이것저것

이지덤 니들케어 리뷰

 이번에 할 리뷰는 바로 이지덤 니들 케어입니다. 예전에 대왕 여드름이 갑자기 여러 개 출현한 적이 있어서 여드름 패치를 찾다가 좀 특이한 걸 찾았습니다. 보통 일반적인 여드름 패치는 외부에서 활동할 때 여드름을 가리기 위한 용도인데 요건 하룻밤 동안 좀 강력하게 여드름을 진정시키기 위한 용도예요. 피부에 침투하는 미세한 물리적인 마그네슘 바늘이 있어서 여드름 부위에 붙이면 하룻밤 사이에 강력하게 여드름을 진정시켜 준다고 해서 샀습니다. 

 

패키지 겉면

 

 일반적인 패치가 한 패키지에 60개 이상씩 여러개 있는 것과 달리 이지덤 니들케어는 니들패치 8개, 집게, 10ml 스팟 앰플이 들어있습니다. 전 이미 6개를 미리 사용해서 지금은 니들패치 2개만 남았네요. 어떻게 쓰는지 보여드릴게요!

 

요렇게 니들패치를 하나 떼고 ▶open 부분을 잡고 뜯어주세요.

 

패치 포장지를 뒤집어서 손바닥 위에 올려줍니다. 그러면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과 손과의 직접 접촉을 피할 수 있어요.

 

 니들패치에 육각형 모양이 일곱 개 있죠? 그중에서 딱 정중앙에 있는 육각형 안에 스폿 앰플을 좁쌀 크기만큼 묻혀줍니다. 

 

 

요렇게요!

저렇게 좁쌀크기만큼 정중앙에 앰플을 묻혀주고 집게를 이용해서 트러블 부위에 붙여주면 돼요.

 

일단 붙이기 쉽게 먼저 스티커 한쪽을 떼고 집게로 들어주세요.

 

 자 이렇게 한쪽을 먼저 트러블 부위에 붙이고 나머지 스티커는 집게로 제거해서 완전히 붙이면 돼요. 그리고 바늘이 트러블 부위에 잘 침투할 수 있도록 한 번 꾹 눌러줘요. 그리고 푹 자면 됩니다.~

 

요게 8시간 정도 붙이고 다음날 경과 사진인데.. 음... 저는 그다지 효과를 못 느꼈어요. 사실 저게 겉 표면에 나는 여드름이 아니라 조금 더 깊숙한 곳에서부터 올라오는 여드름이라 그런 걸 수도 있긴 할 것 같아요. 예전에는 이제 막 올라오려는 여드름 부위에 붙였는데 한 번 효과를 보긴 봤었거든요. 근데 이번에는 잘 모르겠네요. ㅎ

 

 

 

<총평>

효과 ★★☆☆☆

☞ 솔직히 드라마틱한 진정효과는 거의 못 봤어요... 

 

만족도 ★★★☆☆

☞ 14,900원이라는 가격에 8개의 패치 양이 적을 수 있어도 10ml 용량의 시카앰플은 니들패치를 다 썼을 때도 트러블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서 그리 비싼 가격은 아닌 것 같아요. 하지만 일단 무엇보다 중요한 본연의 트러블 진정효과를 별로 보지 못해서 추천하고 싶지는 않아요.

 

 

 네! 그러면 이렇게 이지덤 니들패치 리뷰를 마칠게요!